좋게할 때 먹어라...아픈 수리부엉이 밥 먹이기, 야생동물구조센터 Ep.02

  • Julkaistu 10 kuukautta sitten

    새덕후 Korean Birder

    kesto: 21:37

    야생동물 재활관리사라는 직업, 맛보기로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좋아요, 구독, 공유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알람설정까지☆
    ------------------
    - Music
    -----------------
    - Contact
    Instagram - @ozzy_kim goo.gl/84Y4J1
    #야생동물 #구조 #수리부엉이

이세계식당
이세계식당

밀웜이 비싸구나....

8 tuntia sitten
ᄋᄋᄋ
ᄋᄋᄋ

썸넬 나만 무서운가 뭔가 징그러워 으ㅡ

15 tuntia sitten
Fantastic Baby
Fantastic Baby

보는 내내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22 tuntia sitten
K Psychology
K Psychology

좋은 일 하시는 분들 모두 너무 고생하시네요. 감사합니다.

Päivä sitten
김종욱
김종욱

입장바꾸면 존나 큰괴물이 몸을 묶고 알수없는단어로 입벌리고 먹이면 잘도먹겟다...

2 päivää sitten
박하영
박하영

근데 처음에 병아리 썰다가가 뭔뜻이에요?

4 päivää sitten
마틸다
마틸다

끝까지 보시묜 나와요 🙂

Päivä sitten
화이트 채널
화이트 채널

근대악약사가뭐지?

4 päivää sitten
Hyanggi Lee
Hyanggi Lee

인간으로서 너무 미안해.

5 päivää sitten
제비
제비

너무 가슴이 아파서 눈물이 나요.. 모든 동물들이 행복하기를...

7 päivää sitten
김준헌
김준헌

15:05 거미

8 päivää sitten
주네기
주네기

진심 길고양이 다 퇴치좀하면 안되나 다잡아죽이던데 새같은것도

9 päivää sitten
Jude Toralballa
Jude Toralballa

Wow

9 päivää sitten
Aimee Simmons
Aimee Simmons

this is real. :) Thank you for showing us. I would totally be joyful doing this.

9 päivää sitten
FrozenGrapes
FrozenGrapes

I think the birds are stressed, that's why they don't swallow the food

9 päivää sitten
가만히 봄TV
가만히 봄TV

2:35 이불이 너무 더러운데 아파트단지 옷 수거함보면 꼭 이불 한두개씩은 버려놓은거 있던데 그런 이불은 대부분 멀쩡?한건데..그런거좀 모아서 누군가 갔다주면 좋겠다.

11 päivää sitten
김은정
김은정

에고...너무 수고가 많으세요~ 감사합니다.

11 päivää sitten
늴늬리리
늴늬리리

근데 너무 고생하는데 예산은 한정되어 있고 할 수 있는건 안락사가 대부분일텐데 직원들 멘탈도 있고 그냥 보호종만 보호해야될거같음

12 päivää sitten
호유미
호유미

해보지도 않고 불가능이라고 하냐 어이구

12 päivää sitten
리홍쟈오
리홍쟈오

하다가 더심해지거나 하다가 동물이 죽을 수 도있어요... 그렇게 고통을 받다 죽는것 보단 그냥 편한이 죽는게 났습니다

3 päivää sitten
룰루랑
룰루랑

야....애들이 비싼고기 만먹네..

12 päivää sitten
명은
명은

진짜 시설 열악하다 돈만 많다면 진짜 새로 하나 지어주고 싶다;;;;;

13 päivää sitten
네오한별빛군대
네오한별빛군대

부엉이 귀여워....

13 päivää sitten
joon
joon

현실은 부정할수없는 사실이다.

13 päivää sitten
HEALS 힐스해충방제 살균소독 전문가
HEALS 힐스해충방제 살균소독 전문가

끈끈이가 묻은 털은 식용유에 오랜시간 묻혀놓고 닦아내면 쉽게 접착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14 päivää sitten
딱복숭아
딱복숭아

진짜 마음이 짠하면서도 배워갑니다,..

14 päivää sitten
9 cw
9 cw

11:27 새끼 고라니들 넘나 귀엽다

14 päivää sitten
라라TV
라라TV

새끼너구리설마죽은거예요?!

15 päivää sitten
라라TV
라라TV

안돼!!!!!!!!

15 päivää sitten
Ki Wook Kim
Ki Wook Kim

까치 : 퉤 항상 인간이 미안해 ㅠㅠ좋은 곳으로 가렴..

15 päivää sitten
박동운
박동운

알락사가장난인줄알아

15 päivää sitten
JiHyeun Min
JiHyeun Min

우유병을 좀 세워져야지 그리 수평으로 하면 인간 아기도 못먹음 ㅠㅠㅠ

17 päivää sitten
히히
히히

이번생에서는 우리가 사람 이지만 다음생에서는 니들이 사람으로 태어나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우리는 그때 동물로 태어나고

17 päivää sitten
bassa삼국
bassa삼국

열악하다 sb...지원좀...

18 päivää sitten
효정.
효정.

안락사는 인간 중심적인 처분이 맞지만 그걸 이기적이라고 욕할만한건 또 아니라고 봄.. 동물을 사랑해서 방치되어 죽어갈 동물들을 하나라도 더 구해내고싶어서 시작한 일 일텐데 어쩔수없이 안락사 하게되는 심정이 어떨지는 상상도못하겠네여... 안락사로 편하게 보내주는것보다 안락사를 무턱대고 반대하는게 오히려 더 이기적인 생각인것 같음.. 혼자서 살아갈 수 없는 야생동물을 그대로 방생하는게 옳은 판단인가 하면 그건 또 그것대로 고통스러울것이기때문에..

18 päivää sitten
박수한
박수한

까치 성갈이

18 päivää sitten
김수희
김수희

다행이다ㅠㅠㅠㅠ

18 päivää sitten
김수희
김수희

헐...무서워요ㅠㅠㅠㅠ

18 päivää sitten
김수희
김수희

야생동물 잘 구조해주시면 참좋겐내요

18 päivää sitten
게이죽이기
게이죽이기

부엉이:차라리 죽여달란 말이다.

19 päivää sitten
두부파랑
두부파랑

다친 고라니를 살리려 달려가셔서 오히려 미안하다고 하시는게 인간으로서 자연에게 미안하다 하고 말씀하시는 것 같아 인상깊네요. 정말 값진 일 하십니다

20 päivää sitten
강현석
강현석

오늘도 마음이 아픔니다.

21 päivä sitten
쑤컹이
쑤컹이

자막박는새키 운동권 티내내 강단있단다 북한말 ㅆㅂ

21 päivä sitten
오우무아무아
오우무아무아

야생동물들 입에 들어오는 먹이를 거절하는거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야생에서는 목숨걸고 먹이를 구하는데....

22 päivää sitten
Ohiohi88
Ohiohi88

누군가는 해야하지만 아무나 할수 없는 일들이 세상에 분명히 존재한다는걸 다시한번 실감하게 해주는 영상이였어요 동물들을 대하는 마음과 방식에 보는 제가 다 감사하네요 너무 필요하고 너무 의미있는 일들을 하고있는 분들이네요

23 päivää sitten
Ohiohi88
Ohiohi88

강제급식하는거 너무 슬프다 얼마나 힘들면 먹이를 안먹어 살려면 먹어야되는데 너무 마음아프네요.. ㅜ.ㅜ

23 päivää sitten
Avery Kohler
Avery Kohler

love ducks....i had a duck befor

24 päivää sitten
노일영
노일영

까치 먹이는 목구멍만한 크기의 먹이라 목이 막힐걸 같은데요... 나라도 저러면 뱁어낼듯

25 päivää sitten
Vanguard
Vanguard

개인적으로 멧돼지 고라니같은 유해조수를 구조하는건 안햇으면 좋겟네요

27 päivää sitten
타브가치.
타브가치.

지원이 절실하네요. 인력이나 재원이 더 확보, 투입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충남은 최소 서부 동부 2개 기관으로 운영되어야 할 것 같네요. 예산 쪽에서 금산까지면 거의 서쪽 끝에서 동쪽 끝인데 그걸 1개 기관이 커버하는 것은 좀... 대규모 동물원 시설과의 협력도 긴요해 보입니다.

28 päivää sitten
Meaningful
Meaningful

The eng subs when its getting fed 🤣🤣🤣🤣🤣

29 päivää sitten
Dreamy. ang
Dreamy. ang

Where my english comments at? btw that owl is cute.

29 päivää sitten
cutiegyu
cutiegyu

ayo :)

17 päivää sitten
Elizabeth Garza
Elizabeth Garza

👏 👍

29 päivää sitten
81 5
81 5

분명히 개씨?라고 들은거 같은데 ㅋㅋ

Uukausi sitten
Sunyoung Baek
Sunyoung Baek

그야말로 동물 응급실에서 일하는 분들... 멋지십니다

Uukausi sitten
bigsky1004
bigsky1004

뭘봐 존나웃기네

Uukausi sitten
kado ak
kado ak

안락사 직접 하시는 분들 정신적으로 많이 힘드실듯....누군가는 해야 하는 일인데 고생많으십니다...

Uukausi sitten
이메지니IMAGINNY
이메지니IMAGINNY

어른이 된 이후로는 절대 안가는 동물원 ..

Uukausi sitten
마크복돌러YT랄세이TV BJ프레디DJ샌즈박스PPAP
마크복돌러YT랄세이TV BJ프레디DJ샌즈박스PPAP

어어..잡지마라

Uukausi sitten
Leticya Mamede
Leticya Mamede

Why can't I find the one english comment? Am I the only one????

Uukausi sitten
반듯이
반듯이

박지원이 닮앗네 국정원장

Uukausi sitten
성호용
성호용

에혀.... 동물과 사람이 어울려서 살수 있는 환경이 지금보다 비교할수 없을만큼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Uukausi sitten
That’s Not true
That’s Not true

이런 댓글에도 미친놈들이 있다는거에 한숨만 나온다.. 그냥 저런 애들이랑 동물들이랑 생명 좀 바뀌게 됐으면..ㅐ

Uukausi sitten
정정보경
정정보경

Uukausi sitten
으니
으니

까치 성질머리봐 ㅋㅋㅋ

Uukausi sitten
BO DALI
BO DALI

센터에서 일하시는 모든 분들.. 무뎌지시기까지 얼마나 마음 아파하셨을지 감히 상상도 하지 못하겠습니다.. 이런 현장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새덕후님! 모든 관계자 분들 응원합니다:)

Uukausi sitten
ho ya
ho ya

에구구....안타깝다...

Uukausi sitten
PST chiho
PST chiho

안락사가 인간이 돈아까우니까 죽이는거다, 돈벌려고 쇼하는거고 인간의 이기적인 선택이다 라는 분들이 계십니다. 무슨 뉴스나 어디어디 프로그램에서 취재나가서 불법적인 방법으로 안락사 시키거나, 안락사를 남용하는 시설등을 많이 보셔서 안락사에 대한 인상이 매우 안좋아 지신 분들인듯 한데(아니면 정말로 이쪽 방면으로 무지해서 지식이 부족하셔서 감정적으로 말하시거나) 저런 구조센터에서 구조되는 동물중에 안락사가 시행되는 동물은 개인적으로 두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첫째는 영상에 나온것 처럼 도저히 살아날 가망이 없는 아이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많은 고비를 거쳐서 살아나더라도 평생을 사람의 손길에 의존해서 살아가야하는데, 정말로....정말로 여건이 안되서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만 하는, 적어도 마지막으로 고통이라도 덜어주고 싶어서 시행하는 안락사........ 함부로 말하시는 분들께 묻고 싶습니다. 안락사가 인간의 이기적인 선택이고 동물구조가 인간이 돈벌려고 하는 수작질이라... 과연 저분들이 돈벌려고, 본인의 영광과 안락한 삶을 위했다면 저런 열악하고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 환경에서 피땀흘려 일할까요? 이기적이라고 말하는 당신은 단 하루라도 저분들처럼 하루종일 말못하는 동물들의 몸부림과 울음을 몸으로 격고, 대소변 치워가며 살 수 있습니까? 그 피와 땀을 흘려가며 일해도 지원이 모자라서, 여건이 안되서 자신이 살리고자 했던 생명의 불씨를 스스로의 손으로 꺼뜨려야 하는 분들의 마음은 오죽할까요..... 그대로 두었더라면 어짜피 포식자에게 먹히거나 길가의 싸늘한 시신이 되었을 동물들을 구하는 것 또한 이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물들은 구해달라고 한 적이 없으니까요. 하지만 구조요청이 오면 안그래도 촉박한 시간 내가며 구해오고, 어쩌면 다른길을 선택해서 더욱 편하고 안락하게 살 수 있었을 삶을 길가의 생명들을 위해 사시는 분들입니다. 이분들이 이기적입니까? 과연 이분들이 귀찮으니까, 돈이 안되니까 안락사를 선택했을까요? 잘 알지도 못하면서 명예로운 일을 하시는 분들을 향한 망언을 내뱉는 사람들은 본인이 그런 말을 내뱉을 자격이 조금이라도 있는지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Uukausi sitten
이광호
이광호

고라니 유해동물아닌가요? 구조하는게 의외네요

Uukausi sitten
정민강
정민강

자연에 풀어준 뒤 자연사 하게 냅두는 건 안되려나죽이는 인간도, 곧 죽는 동물도 힘들텐데......ㅠ

Uukausi sitten
glie S
glie S

눈도 안보이고ㅠㅠ 얼마나 무서울까 먹이를 안먹는건 더이상 살기 싫어서 그런걸지도...

Uukausi sitten
Cheese
Cheese

This was very insightful, thank you 😊

Uukausi sitten
최book
최book

누군가에게는 귀여워서 혹은 이뻐서 보거나 보러가는 동물이 저분들에게는 보러가는 매 순간순간이 살릴수 있을지 없을지를 고민하게 만든다는게 참... 많은 생각이 들게 하네요

Uukausi sitten
깨구리
깨구리

혹시 안락사가 되면 그 안락사가 된 동물들은 어디에 버려지는건가요? 아니면 어디에 사용되나요

Uukausi sitten
리홍쟈오
리홍쟈오

무덤을 만들거나 붕대같은걸로 감아 보관할겁니다

3 päivää sitten
christopher smi
christopher smi

아이한테 꼭 보여주고싶네요 좋은영상 고마워요!

Uukausi sitten
galaxy foi
galaxy foi

새끼 고라니 완전 졸귀 ㅠㅠ

Uukausi sitten
샛별
샛별

야생동물 수의사가 꿈이었던 적도 있는데 정말 여간 고된일이 아니네요...하시는 분들 참 대단 하신듯..전 비위가 좀 상해서..저런건 잘 못하지만 그래도 제가 할수 있는 선에서는 동물들을 위해 할수 있는걸 언젠가 해보고 싶네요..어쩄든 저런 일 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참 고마운것 같아요

Uukausi sitten
황시티
황시티

뉴트리아같이 이런 외래종도 보호 대상인가요?

Uukausi sitten
MrMChis
MrMChis

길냥이한테 밥을 함부로 주면 안되는 이유

Uukausi sitten
JH Y
JH Y

에구 너구리야 좋은데가라..... 선생님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비둘기도 왔었구나 둘기씨도 좋은데 가거라

Uukausi sitten
스컹크
스컹크

이일도 봉사정신아 특출해야 하는 일이내용 대단합니다

Uukausi sitten
눈사람가족
눈사람가족

아이고...아가 너구리..ㅠ

Uukausi sitten
지민
지민

길고양이 개체수 관리가 시급하다

Uukausi sitten
성욱강
성욱강

'안락'사 라는 것을 잊지말자

Uukausi sitten
크리에이티브 카피리
크리에이티브 카피리

우주에 있을 어떤 존재들에게 있어서는 인간의 삶도 한낱 하찮은 존재일지 모른다. 결국 식물이건 동물이건 인간이건 누군가를 만나 어떤 생명존재로 살아가는지가 중요할 뿐

Uukausi sitten
M R
M R

무뎌지지 않으면 견딜 수가 없어요....😔

Uukausi sitten
이병관
이병관

너무나 고마운 분들이네요

Uukausi sitten
진혁
진혁

마스크 ㅋ

Uukausi sitten
정즁
정즁

새들에게 강제급여를 해주는 이유가 뭔가요? 냅두면 끝까지 안먹고 굶어 죽나요?

Uukausi sitten
까치
까치

냅두면 죽어요ㅜ

Uukausi sitten
이젼
이젼

너구리에 이어서 갓 새끼 낳은 것 같은 고나리 구조 보는데 눈물이 계속 나네요.. 아아 사람이 미안해..

Uukausi sitten
키기
키기

인간에의해 다친 동물(로드킬 등등)이 아니라 야생 고양이가 공격했던 야생 새도 구조를 하네요? 걔네들도 배고파서 먹으려고 공격한걸 수도 있는데 구조를 해야만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Uukausi sitten
까치
까치

만약에 고양이가 공격하는데 사람이 쫓아내서 그 새만 남은거면 그 새는 그자리에서 조용히 죽어서 최대한 토종을 살리려고 그런거같아요.

Uukausi sitten
🍒베리루지:O🍒
🍒베리루지:O🍒

힘네세요!

Uukausi sitten
Pig Pizza
Pig Pizza

역시 우리나라에만 많은 고라니 다른곳은 멸종위기

Uukausi sitten
셉셉
셉셉

목소리 왜케 좋으세요 뭐드셨어요 뭐하셨어요?

Uukausi sitten
D K
D K

너구리 척추가 꺾여서 부러졌네.....

Uukausi sitten
Maxim Power
Maxim Power

고양이가 새를 잡아먹는다거나하는 자연계의 약육강식까지는 난 아름답게 본다만... 차에 치인다던지, 인간에 의한 사고라던지 그런건 참 안타깝네...

Uukausi sitten
우좜만
우좜만

11:48 코에 우유 담고 오니까 "응 아냐 아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ukausi sitten
초고수cyberstar
초고수cyberstar

호수 기름칠쫌 합세다~ ㅎㅎ 생각보다 직원이 많은데 몇명인지 이런건 소개가 없넹~

Uukausi sitten
우리어머니는
우리어머니는

고라니는..

Uukausi sitten
누나나주거
누나나주거

대단한 분들... 경의를 표합니다

Uukausi sitten
김혜연
김혜연

안락사 전 너구리 골절된게 저렇게 가만히 있어도 세상 돌아가게 아팠겠죠.. 안락사가 최선이겠지만 어쨌거나 안타깝네요..

Uukausi sitten
김정현
김정현

동물원이 타겟이 되기엔 순기능도 있다는걸 생각해줘야 된다고 생각함. 말그대로 이익을 위한 집단이라서 보호를 강요할수 없음

Uukausi sitten
고양이
고양이

썸네일 약간 해적영화에서 한쪽 눈을 실명한 실성한 선장같은...... 푸하하ㅏ하하핳하 내 과거가 궁금한가? 그곳에는 금은보화가 숨어있다네!!!!

Uukausi sitten

Seuraava

Happy Eagle Owl Couple Gave Up Hatching Their Egg, Because..

05:44

Happy Eagle Owl Couple Gave Up Hatching Their Egg, Because..

SBS TV동물농장x애니멀봐

Näkymät 5 milj.

XXXTENTACION FREE NFT Collection - Exclusive Preview

0:29

The Ultimate Guide to Black Holes

12:15

The Ultimate Guide to Black Holes

Kurzgesagt – In a Nutshell

Näkymät 4,7 milj.

The Process Of Making Friends With a Baby Chick

18:22

The Process Of Making Friends With a Baby Chick

제발돼라 PleaseBee

Näkymät 6 milj.

XXXTENTACION FREE NFT Collection - Exclusive Preview

0:29

The Ultimate Guide to Black Holes

12:15

The Ultimate Guide to Black Holes

Kurzgesagt – In a Nutshell

Näkymät 4,7 milj.

Border Collie/Retriever Mix Does A Cute Trick

1:46

Border Collie/Retriever Mix Does A Cute Trick

Girl With The Dogs

Näkymät 215 t.

Taking A Bath At McDonald's

3:18

Taking A Bath At McDonald's

Daily Dose Of Internet

Näkymät 5 milj.

True Facts: Trap Jaw Ants

10:52

True Facts: Trap Jaw Ants

zefrank1

Näkymät 2,9 milj.